이슈모음

한소희 과거 울산여고 졸업사진 성형

카센타 2020. 4. 14.

"한소희 과거 성형전 정말?"

한소희는 과거 성형 루머에 대해 입장을 밝히 바 있다. 모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난 엄마와 똑 닮은 자연 미인"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가끔 콤플렉스인 비대칭 얼굴을 교정하고 싶은 생각이 들 때도 있다"고 자신의 속내를 내비쳤다.

 

 

최근 한소희 고등학교 시절 사진이 공개되면서 정말 자연미인인 것이 밝혀졌다. 사진 속 한소희는 교복을 입고 엣된 모습이다. 하지만 지금과 다르지 않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길쭉한 팔, 다리로 모델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한서희가 다닌 것으로 알려진 울산여고는 배우 김태희의 모교로도 알려졌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모의 여배우들의 모교로 언급돼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소희는 울산여고에서 1년 정도 공부를 하다가 미술을 전공하기 위해 예고로 편입했다.

 

 

 


한소희는 과거 인터뷰에서 "1년 같은 학교(울산여고)를 다녔을 뿐인데 선생님들께 김태희 선배님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전설적인 이야기가 많았다"고 전했다. 

 

또 김태희에 대해 "(선생님들이) 정말 인기가 많고, 작은 얼굴에 눈코입이 다 있는 것에 신기해 하셨다"고 일화를 소개했다.

 

 

 

한소희의 본명은 이소희다. 미술 공부를 하다가 모델 활동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배우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게 됐다
한소희는 과거 인터뷰에서 “울산 출신이라고 하면 울산 미녀 얘기를 많이 하더라. 저는 고등학교 때 조용했다”고 언급한 바 있죠. 

 

데뷔 전부터 '인스타 여신'으로 주목받은 한소희는 지난 2017년 연기자로 데뷔한 이후 3개월 만에 주연을 맡았다. 이후 '돈꽃', '백일의 낭군님', '어비스' 등으로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내연녀 여다경 역할을 맡았다.

 

참조로 과거 한소희는 배우 활동 시작 전 수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였다. 그는 타투를 사랑하고, 터프한 느낌의 패션을 즐겨 입는 미모의 소유자로 유명세를 떨쳤다. 자유분방한 이미지로, 흡연 셀카도 거침없이 게재한 바 있다.

 

 

반응형

'이슈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윤아 전남편 송훈 직업  (0) 2020.04.16
통일교 최강희 무엇?  (0) 2020.04.16
김세진 전부인 이혼  (0) 2020.04.13
조충현 집안 갈비집(가보정) 금수저?  (0) 2020.04.13
양향자 프로필  (0) 2020.04.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