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모음

이서진 김정은 결별이유 한지민 집안

카센타 2019. 8. 13.

과거 배우 김정은은 이서진과 헤어진 직후 “결별 이유조차 모른다”며 방송에서 눈물을 보인 적 있다.

 

하지만 당시 이서진은 침묵으로 일관해와 결별 원인이 이서진 본인에게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을 갖게 했다. 

실제로 루머로 이서진 집안에서 김정은과의 교제를 반대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

 

 

 

이에 대해 이서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한순간에 나쁜 남자가 된 건 안다. 하지만 어쩌겠나?

난 배우이며 대중의 사랑을 먹고사는 사람이다. 모든 걸 감수해야 한다고 본다." 이어

 

"분명한 사실은 도덕적으로 부끄러운 짓은 결코 하진 않았다. 만약 그랬다면 지금처럼 다시 나와 활동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결별 이유와 과정은 영원히 가슴에 묻겠다”고도 말했다. 그리고 모 포털 사이트에 "이서진 김정은 결별이유 한지민" 키워드가 있다. 이는 전혀 관계가 없는 키워드이니 오해하지 말자.

 

 


마지막으로 이서진의 조부는 1960년대 은행장을 지낸 故이보형이다. 그는 당시‘금융계의 대부’였다. 

부친 故이재응 씨 또한 A상호신용금고 대표이사를 지냈다. 

 

이서진은 “어릴 적 할아버지 댁에 일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았다”는 발언으로 조부의 재력을 입증했었다.

 

사실 더욱 대박인 건 이서진의 증조부가 ‘건국훈장 독립장’을 추서 받은 故 이상룡 선생이라는 것이다.

 

 


이런 가문의 자재이기에 이서진은‘600억 자산가설'에 시달려 왔다. 하지만 이서진은 그 정도까지는 아니라며 선을 그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