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모음

최민수 최수종 폭행 싸움 진실

카센타 2019. 3. 11.

최민수 최수종 루머는 연예계 대표 찌라시이다.왜 이런 루머가 나온 것일까? 과거 최민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최수종에 대해 직접 언급한 바 있다.


최민수는 "내가 개그맨 김정식, 최수종, 박해일한테 맞았다는 루머가  있었는데 별 신경을 안 쓰고 있다"며 루머는 부인했다.



하지만 MC들은 "그러면 왜? 이상한 소문이 만들어졌나"고 되묻자, 최민수는 "나도 정말 궁금하다"며 웃어넘겼다.


또한 배우 최수종에게 맞았다는 소문에 대해 말했다. 최민수는 "소문을 들어보니 내가 '최수종에게 방송국에서 맞았은 후 최수종을 한강 둔치에서 만나 날 때린 걸 알리지 말아 달라고 간곡히 부탁했다'고 했다는데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루머를 일축했다. 



또 영화배우 박해일과 소문에 대해서도 "같이 촬영한 적도 없고 일면식도 없는데.. 촬영장에서 맞았다는 소문이 났다""이게 뭐냐"고 황당해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