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모음

김혜윤 로운 열애 무엇?

카센타 2020. 5. 4.

"김혜윤 로운 열애"


배우 김혜윤과 로운은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미친듯한 케미를 보여주었다. 우선 둘의 케미부터 보고 가자.

 

김혜윤 로운 케미 심쿵 짤

 

 

이런짤은 양산했으니.. 열애설이 안 날 수가 없을 것 같다. 또한 로코물을 좋아하는 시청자들의 바람이 아닐까?ㅎ 하지만 둘의 열애설은 거짓이다.

 

김혜윤은 모 잡지 인터뷰에서 로운에 대해 아래와 같이 말하기도 했다. 

 

-동갑내기 로운 씨는 어떤 친구였나요?   
 
"굉장히 열정적인 친구였어요. 준비도 많이 해오고 캐릭터 분석도 많이 해왔어요. 현장에서 먼저 맞춰보자고 얘기하더라고요. 나중에 체력적으로 지쳐있을 때 옆에서 계속 자극을 주곤 했어요. 좋은 영향을 받았어요."

 

 

 

-두 사람이 사귀냐는 얘기도 있었어요? 
 
"댓글에 '너네 둘 빼고 사귀는 거 다 알아'라는 글이 있었는데 메이킹 영상 보곤 '서로 정말 편한 사이구나!' 이런 반응이었어요. 아무래도 동갑내기라 더 편했어요."

 

또한 둘은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도 동반 출연하였는데!

당시 로운은 “첫사랑이 분당에 살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의 솔직함에 강호동은 “그렇게 솔직해도 되냐”라고 걱정했고 로운은 “솔직하게 말하는 게 좋은 거 같다”라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로운은 “지금은 헤어졌지만, 첫사랑이 여기에 살았다. 광역 버스를 다고 왔던 기억이 있다”라며 “지금은 연락이 안 된다. 20대 초반에 연락이 끊겼다”라고 말했다.

 

반응형

'이슈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빛과 진리교회 이단?  (0) 2020.05.06
오마이걸 유아 쌍수 비교  (1) 2020.05.04
이원일 혼인신고  (0) 2020.05.04
김정은 포경수술  (0) 2020.05.03
혜은이 첫남편  (0) 2020.04.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