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모음

강용석 이혼 무엇?

카센타 2019. 12. 7.

강용석 이혼 키워드 정말일까? 우선 이런 키워드가 발생한 원인부터 알아보자

 

대다수의 사람들이 알고 있겠지만 과거 강용석은 파워 블로거 김미나 씨와 불륜설로 인해 인생 밑바닥까지 다녀온 인물이다.

 

 

 

당시 불륜설로 인제 김미나씨의 남편이 강용석을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하자, 이를 취하하기 위해 김미나 씨와 함께 사문서를 위조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결국 1심에서 그 죄를 인정받아 법정 구속까지 되기도 하였다. 하지만 2심에서는 무죄를 선고받아 석방되었다. 당시 재판부의 의견은 다음과 같다.

 

“김미나 씨 남편 조 모 씨가 피고인과 협의가 결렬된 다음 날 소송 취하에 동의한 것이 이례적인 일임에도 법률 전문가로서 김 씨 말만 믿은 잘못은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미필적 고의까지 있다고 단정할 수는 없다”고 밝혔다.

 

 

 

이런저런 사건이 있었지만 아직 강용석은 이혼하지 않았다. 다만 블륜설이 제기되지 전부터 몇 번의 이혼 위기는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과거 방송된 JTBC '유자식 상팔자'에 강용석의 둘째 아들 강원준군이 출연하였는데 당시 강 군은 "엄마가 아빠에게 이혼을 요구한 적이 많은데 지금까지 잘 참고 사신 거 보면 결혼이 다 거기서 거기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강용석 또한 이를 인정했다. 이에 MC 손범수가 "정말 이혼요구를 받아봤느냐?"고 묻자 강용석은 "이혼 요구를 한 적이 너무 많았다. 솔직히 언제를 이야기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참조로 강용석 아들 대학은 아직 비공개이다. 생각보다 결과가 안좋다는 루머가 있기도 있다. 경희대 지리학과라는 이야기도 간간히 들린다.

 

 

 

이어 강용석은 "심지어 아내가 우리 변호사 사무실에 전화 해 내가 아닌 다른 변호사에게 이혼 서류를 준비해 달라고 요구한 적도 있다"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