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자동차

현대, 제네시스 G90 예상도 페이스 리프트 유출!

카센타 2018. 11. 21.

제네시스 플래그십 세단 'G90'의 디자인이 드디어 드러났습니다. 제네시스 측은 신차의 헤드램프 정도만 보일 정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바 있었는데요. G90 전후면 디자인이 대부분 드러난 이번 외신 보도를 통해 신차 디자인의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결되는 모습입니다.




미국 자동차 전문 매체는 국내서 촬영된 듯 보이는 G90 스파이샷 사진을 최초 개재하며 온라인을 통해 신차 디자인이 완전히 노출됐다고 보도했습니다. 




해당 매체는 G90 디자인과 관련해 GV80 콘셉트카에서 사용된 것과 비슷한 형태의 대형 크레스트 그릴이 전면부 디자인의 메인 특징이라고 설명하였으며, 날렵함 LED 헤드램프와 주간주행등 새롭게 자리한 범퍼 디자인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거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후면부는 번호판이 트렁크에서 범퍼로 이동하면서 더욱 많은 변경사항을 포함하게 될 것이라고 예상 하였습니다. 



외관 디자인이 공개된 것고 달리 아쉽게도 G90의 실내는 여전히 상당부분 비공개된 가운데 해당 매체는 이전 모델에 비해 향상된 인터페이스와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의 호환성을 갖춘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게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또한 신차에는 다양한 안전 및 고급스러운 편의 기능이 탑재되고 파워트레인의 경우 V6 엔진의 3.8리터, 3.3리터 그리고 5.0리터 V8 등 3가지 중 선택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